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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화상교육 VOD강좌리스트
총 2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.     신상품순 | 상품명순 | 강사명순
9강 우리미용실의 고객
우리 미용실의 고객. 일산의 한 대형 상가 빌딩에는우리나라의 탑 브랜드라고 불리우는 미용실과 유명 프랜차이즈 미용실, 그리고 저가 미용실을 콘셉트로 하는프랜차이즈 매장과 개인 살롱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10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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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강 우리 미용실의 마케팅
미용실이라면 고객들에게 쿠폰, 사은품 할인행사등의 이벤트는 물론, 전단지나 포스터등의 홍보, 그리고 온라인에서 유투브, 블로그,인스타, 블로그체험단 네이버 플레이스 등등 마케팅이라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10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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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강 미용실 서비스관리
7강 서비스 관리 (1)미용서비스의이해서비스란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과정입니다. 직원도 사람이고 고객도 사람입니다. 그 상관관계속에서는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상황과 더불어 부정적인 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10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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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강 매니저의 카뮤니케이션
6강 매니저의 커뮤니케이션1미용실의 소통 | 매니저는 커뮤니케이션의중심매니저는 직원은 물론 경영자 그리고 고객과도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. 각각 따로 이루어지기도 하지만 동시에 이루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10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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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강 직원관리와 고객만족
5강 직원 관리와 고객 만족직원 관리는 경영자나 매니저에게는 영원한 숙제처럼 생각되는일입니다.“직원 관리” 얘기만 꺼내면 “골치 아파요” 라고 말하는 경영자도 많이 만나 보았습니다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10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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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강 디자이너의 매출촉진
10강 디자이너의 매출촉촐진매출에 대한 고민은 매출이 떨어지고 있거나정체 되고 있는 현상입니다. 매니저로서는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는데 미용실의매출을 고민하거나 전략을 세울 때 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무료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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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강 매니저의 리더십
4강 매니저의 리더십1(리더십의 이해)[요약]미용실의 매니저들은 직원들로부터는 자신들의 고충을 이해하고잘 해결해주는 사람으로, 그리고 경영자(원장)로부터는 말하지 않아도 매장이 잘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10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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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강 경영이란 무엇인가
앞선강의에서 매니저라는 어원을 통해서 매니저가 경영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강조했습니다하지만 여전히 “경영이라는 것은 경영자가 고민할 일이지. 나는 원장님이 시키는 대로만 하면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10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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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강매니저의 역할과 비전
미용실매니저MBA1-“매니저개론3강 매니저의 역할과 비전[요약] 축구 경기에서 공격수가 열심히 공격을 했지만 골을 넣지 못하면 공격수의 역할을 다했다고 말할 수없습니다. 자기가 역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10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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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강 매니저는 누구인가
미용실 매니저MBA1 매니저개론”1강 매니저란 누구인가무척 오래전의 기억입니다. 매니저들을대상으로 하는 리더십 교육 시간 중에 강의를 맡은 강사가“누구나 다 매니저가될 수 있다면 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120일
ㆍ수강료 : 10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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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용실 매니저mba소개
미용실매니저 MBA1매니저개론대한민국 미용실에는 어디나 매니저가 있습니다.“우리는 규모가 작아서 매니저가없다.”거나 ” 또는 “매니저가 굳이 필요 없어서"라고말하면서“우리 미용실에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120일
ㆍ수강료 : 무료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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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블로그 끝까지 하기
[강좌소개]블로그를 하는 목적은 우리 미용실의 홍보나 마케팅일 것입니다. 그러나 또 하나 블로그는 자신의 일상과 열심히 살아가는 삶의 기록을 남기는 의미 있는 도구이기도 합니다.블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180일
ㆍ수강료 : 무료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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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투브강의
테스트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90일
ㆍ수강료 : 무료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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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투적인 거절과 저항
디자이너 상담 시리즈-[2] [고객의 거절이나 저항 다루기]강의 요약전설적인 미국의 세일즈맨 베트커는 자신이 경험한 5,000여건의 세일즈 상담에서 자신에게거절을 표현한 사람의 약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60일
ㆍ수강료 : 5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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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가격저항
디자이너 상담 시리즈-[2] [고객의 거절이나 저항 다루기]강의 요약전설적인 미국의 세일즈맨 베트커는 자신이 경험한 5,000여건의 세일즈 상담에서 자신에게거절을 표현한 사람의 약...
ㆍ강사 : ㆍ수강기간 : 60일
ㆍ수강료 : 5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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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절의 심리와 재해석
디자이너 상담 시리즈-[2][고객의 거절이나 저항 다루기]강의 요약전설적인 미국의 세일즈맨 베트커는 자신이 경험한 5,000여건의 세일즈 상담에서 자신에게거절을 표현한 사람의 약 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60일
ㆍ수강료 : 5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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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절을 이겨내는 강력한 한마디
디자이너 상담 시리즈-[2] [고객의 거절이나 저항 다루기]강의 요약전설적인 미국의 세일즈맨 베트커는 자신이 경험한 5,000여건의 세일즈 상담에서 자신에게거절을 표현한 사람의 약...
ㆍ강사 : ㆍ수강기간 : 2022-06-30~ 2022-09-30
ㆍ수강료 : 5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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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거절이란 무엇인가
디자이너 상담 시리즈-[2] [고객의 거절이나 저항 다루기]강의 요약전설적인 미국의 세일즈맨 베트커는 자신이 경험한 5,000여건의 세일즈 상담에서 자신에게거절을 표현한 사람의 약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60일
ㆍ수강료 : 5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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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의 기술
헤어디자이너의 상담 시리즈-[1] [고객을 사로잡는 미용 상담]강의 요약 헤어디자이너에게 있어서 고객과의 상담은 시술에 관한 제안을 하는 설득과정이기도 하면서 고객에게친절이라는 서...
ㆍ강사 : 김세훈 ㆍ수강기간 : 60일
ㆍ수강료 : 5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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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과적인 설득화법
헤어디자이너의 상담 시리즈-[1] [고객을 사로잡는 미용 상담]강의 요약 헤어디자이너에게 있어서 고객과의 상담은 시술에 관한 제안을 하는 설득과정이기도 하면서 고객에게친절이라는 서...
ㆍ강사 : ㆍ수강기간 : 60일
ㆍ수강료 : 5,000원 ㆍ샘플강의 : 저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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